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 전자제품_리뷰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사은품 개봉후기 무선충전트리오(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높은 목표를 위해 열심히 하는 내일은 꼭 건물주입니다

 

오늘은 저의 갤럭시노트2 0 울트라 사은품인 무선충전 트리오를 택배로 받아서 사용한 

 

제품 후기를 올려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저는 9월의 혜택 10만 원 쿠폰으로 무선충전기와 xxx을 샀습니다 (xxx은 2편 스포....ㅋㅋ)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사은품 개봉후기 무선충전트리오

 

 

뭘 살까 고민하던 중 제 눈에 띄는 판매가 9만 원인데 7만 원에 팔고 있는  무선 충전 트리오

 

핸드폰 + 버즈 라이브 + 갤럭시워치까지 충전이 된다니.... 이거다 라고 순간 느낌이 왔습니다 득템각?


EP - P6300 개봉 및 사용후기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사은품 개봉후기 무선충전트리오

 

 

포장은 물론 뾱뾱이에 쌓여서 왔습니다

 

내용물은 무선충전 트리오 , 사용설명서 , 충전기 , C타입 충전 케이블

 

무선충전기는 동그란 홈이 있는 곳은 갤럭시 워치를 위한 전용 공간을 마련해뒀습니다. 여기에도 내부 자석이 있어서 

 

충전하기 좋은 위치에 기기를 고정할 수 있게 했네요

 

촉감 좋은 마감처리를 했고 

 

제품 외관 사이즈는 240*86*15.5mm(가로*높이*깊이)로 슬림하네요

 

중량은 320g으로 한 손으로 잡았을 시 무게감은 있습니다

 

그 옆에 공간은 고속 충전이 지원되는 기기면 충전을 완료할 수 있게 했습니다 세로로 했을시 스마트폰 2개까지는

 

충전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갤럭시 워치.... 저 동그란 홈 자리에서는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삼성 형님 3대까지 충전할 수 있게 해 주세요~ㅋㅋ 집안에 충전기가 발에 차이네요 한가족 다 같이 한 곳에서 충전하는

 

그날이 조만간 올 거 같습니다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사은품 개봉후기 무선충전트리오

 

 

충전기와  충전 케이블은 둘 다 C 타입을 꼽을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여기서 저의 팁을 드리자면 충전기와 충전게이블은 꼭 세트로 된걸 쓰세요~ 고속충전이 안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주로 오래 사용한 충전기줄 중간이 단선이 되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사은품 개봉후기 무선충전트리오

 

 

무선 충전 트리오에 제품을 충전하는 모습입니다 충전 중에는 빨간색, 완료 시에는 녹색, 충전 오류가 있을 때는

 

빨간색이 반짝입니다 깜빡깜빡 이는 불빛이 거슬리는 분들은 어둡 게 조정도 된다고 하니 참고합시다

 

제가 생각하는 무선 충전 트리오의 최대 장점인 거 같습니다 케이스를 씌운 채 충전이 됩니다 와우!!! 매일 집에 오면 

 

케이스 벗겨서 충전했었는데 여기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켰네요

 

최대 3mm 두께까지 적용된다고 하니 두꺼운 케이스는 안되네요~혁신은 훼이크!

 

끝판대장 무선충전 트리오는 언제 볼 수 있는 거니~~ㅋㅋ

 


내 돈 내산 총평

 

가격    : 좀 있는 편

편리성 : 많음

디자인 : 양호

 

괜찮은 편인 거 같아요 가격이 조금만 더 착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살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