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마산의 빵맛집 고려당

728x90
반응형

오늘의 소개할 내공 있는 집은 빵집이다...

 

 

 

언제나 피자빵만이 최고다 라고 살던 나에게 맛있는 빵집이 찾아왔다

 

빵이 거기가 거기다 라고 하시는 분도 계실지 모르지만 

 

맛있는 집에는 언제나 손님들이 많은 법! 오늘은 좀 한산하네?ㅋㅋ

 

 

가게입구간판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고려당!

 

직업 가계 안에서 하루 팔 양을 굽는다

 

맛이 있는 이유는 내가 볼 때 맛도 맛이지만 인위적인 맛이 안 난다는 거 대단히 큰 장점이다

 

 

 

진열된 먹음직스러운 빵

 

그리고 두 번째 이유는 이모 같은 분이 가위로 갓 나온 빵들을 손님에게 잘라서 시식을 권하고 추천해준다

 

이것만 먹으로 배부르다...ㅋㅋ

 

 

진열된 빵 사진

 

내가 추천하는 메뉴는 다 맛있지만 

 

고구마 생크림빵 담백하고 부드럽고 냉장고에 얼려먹으면 그 맛이 두배가 된다 

 

 

 

맛있는 고구마크림빵

 

정말 먹음직 스러워 보인다

 

 

 

밀크쉐이크

 

 

 

그리고 우유 셰이크랑 먹으면 시너지가 어마 무시하다 ㅋㅋ

 

파리 xxx도 생크림 케이크도 먹을만하던데 여기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는 한 수 위라고 감히 말해본다....(개인의 취향입니다)

 

 

 

가게내부사진

 

 

맛있는 거 먹으면서 힐링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좌표 찍어드립니다

 

 

 

위치표시

728x90
반응형